공지사항

[공지] 청소년어울림마당 부스 및 동아리 공연신청 방법 안내!

안녕하세요.


대구대표청소년어울림마당 운영 담당자입니다.


대구대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연 20회 진행되는 부분이 있어 행사별로 필요한 주제 및 내용을 매달 청소년기획단이 기획하고 있습니다.


관련하여 주제가 정해지지 않더라도 미리 부스나 동아리공연을 신청하고 싶으신 분들이 계셔서 연간일정과 부스신청 및 공연신청 방법을 올려드립니다.


기상상황 등에 따라 날짜가 바뀔 수 있어, 부스 및 공연신청은 최대 4주 ~ 최소2주 전에 오픈할 예정입니다.


행사 일정과 내용에 따라 부스가 진행되는지, 공연신청이 가능한지 여부를 먼저 확인하시고 부스 신청 및 동아리 공연신청 부탁드립니다.



[청소년어울림마당 연간일정(안)]


 


[행사일정 확인하기]

홈페이지 [신청마당] 캘린더에서 확인가능하며, 각 행사명을 클릭하면 행사별 모집사항이 기재되어 있습니다.

ex) 게릴라콘서트 : 부스 및 무대공연 신청 접수 없음 

    제10회 청소년문화축제 : 부스는 신청 접수 없음 / 무대공연 신청 접수 진행(~5.23까지 / 밴드동아리 가능)

    6.25 진로 어울림 : 부스 및 무대공연 모두 신청접수 가능(~6.16까지)

21851fe836dfd3acbbd860a6a2b4742e.PNG
 




[부스 및 동아리무대 신청하기]

모든 부스 및 무대공연 신청접수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, 행사별 내용 안에 추가된 네이버폼 신청서 링크를 클릭하시어 정해진 기한 내 접수해주시면 됩니다.



[기타문의]

기타 청소년어울림마당 운영에 대한 모든 문의는 사업 담당자에게 연락 바랍니다.
청소년활동진흥센터 장지영 053-659-6223 


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